programing

Android 앱 리소스에서 JSON 파일 사용

telecom 2023. 3. 16. 21:08
반응형

Android 앱 리소스에서 JSON 파일 사용

앱의 원시 리소스 폴더에 JSON 내용이 포함된 파일이 있다고 가정합니다.어떻게 하면 JSON을 해석할 수 있을까요?

openRawResource를 참조하십시오.다음과 같은 것이 동작합니다.

InputStream is = getResources().openRawResource(R.raw.json_file);
Writer writer = new StringWriter();
char[] buffer = new char[1024];
try {
    Reader reader = new BufferedReader(new InputStreamReader(is, "UTF-8"));
    int n;
    while ((n = reader.read(buffer)) != -1) {
        writer.write(buffer, 0, n);
    }
} finally {
    is.close();
}

String jsonString = writer.toString();

Kotlin은 현재 Android의 공용어이기 때문에 누군가에게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val text = resources.openRawResource(R.raw.your_text_file)
                                 .bufferedReader().use { it.readText() }

@kabuko의 답변을 사용하여 리소스에서 Gson을 사용하여 JSON 파일에서 로드하는 개체를 만들었습니다.

package com.jingit.mobile.testsupport;

import java.io.*;

import android.content.res.Resources;
import android.util.Log;

import com.google.gson.Gson;
import com.google.gson.GsonBuilder;


/**
 * An object for reading from a JSON resource file and constructing an object from that resource file using Gson.
 */
public class JSONResourceReader {

    // === [ Private Data Members ] ============================================

    // Our JSON, in string form.
    private String jsonString;
    private static final String LOGTAG = JSONResourceReader.class.getSimpleName();

    // === [ Public API ] ======================================================

    /**
     * Read from a resources file and create a {@link JSONResourceReader} object that will allow the creation of other
     * objects from this resource.
     *
     * @param resources An application {@link Resources} object.
     * @param id The id for the resource to load, typically held in the raw/ folder.
     */
    public JSONResourceReader(Resources resources, int id) {
        InputStream resourceReader = resources.openRawResource(id);
        Writer writer = new StringWriter();
        try {
            BufferedReader reader = new BufferedReader(new InputStreamReader(resourceReader, "UTF-8"));
            String line = reader.readLine();
            while (line != null) {
                writer.write(line);
                line = reader.readLine();
            }
        } catch (Exception e) {
            Log.e(LOGTAG, "Unhandled exception while using JSONResourceReader", e);
        } finally {
            try {
                resourceReader.close();
            } catch (Exception e) {
                Log.e(LOGTAG, "Unhandled exception while using JSONResourceReader", e);
            }
        }

        jsonString = writer.toString();
    }

    /**
     * Build an object from the specified JSON resource using Gson.
     *
     * @param type The type of the object to build.
     *
     * @return An object of type T, with member fields populated using Gson.
     */
    public <T> T constructUsingGson(Class<T> type) {
        Gson gson = new GsonBuilder().create();
        return gson.fromJson(jsonString, type);
    }
}

이 기능을 사용하려면 다음과 같은 작업을 수행합니다(예시는InstrumentationTestCase):

   @Override
    public void setUp() {
        // Load our JSON file.
        JSONResourceReader reader = new JSONResourceReader(getInstrumentation().getContext().getResources(), R.raw.jsonfile);
        MyJsonObject jsonObj = reader.constructUsingGson(MyJsonObject.class);
   }

@mah 상태와 마찬가지로 Android 문서(https://developer.android.com/guide/topics/resources/providing-resources.html)에 따르면 json 파일은 프로젝트의 /res(filename) 디렉토리 아래의 /raw 디렉토리에 저장될 수 있습니다.다음은 예를 제시하겠습니다.

MyProject/
  src/ 
    MyActivity.java
  res/
    drawable/ 
        graphic.png
    layout/ 
        main.xml
        info.xml
    mipmap/ 
        icon.png
    values/ 
        strings.xml
    raw/
        myjsonfile.json

의 내부Activity, json 파일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R(리소스) 클래스 및 문자열 읽기:

Context context = this;
Inputstream inputStream = context.getResources().openRawResource(R.raw.myjsonfile);
String jsonString = new Scanner(inputStream).useDelimiter("\\A").next();

Java 클래스를 사용합니다.Scanner따라서 단순한 텍스트/json 파일을 읽는 다른 방법보다 코드 행이 적습니다.딜리미터 패턴\A는 '입력 시작'을 의미합니다. .next()는 다음 토큰을 읽습니다.이 경우는 파일 전체를 읽습니다.

결과 json 문자열을 구문 분석하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http://developer.android.com/guide/topics/resources/providing-resources.html 에서 :

미가공/
원시 형식으로 저장할 임의 파일입니다.원시 InputStream에서 이러한 리소스를 열려면 리소스 ID(R.raw.filename)를 사용하여 Resources.openRawResource()를 호출합니다.

다만, 원래의 파일명과 파일 계층에 액세스 할 필요가 있는 경우는, (res/raw/ 대신에) 일부의 자원을 자산/디렉토리에 보존하는 것을 검토해 주세요.자산의 파일/에는 리소스 ID가 부여되지 않으므로 Asset Manager를 통해서만 파일을 읽을 수 있습니다.

Kotlin의 단편적인 답변이 매우 도움이 되었습니다♥http

원래 질문에서는 JSON String을 가져오라고 했지만, 도움이 되는 질문도 있을 것 같습니다. with a a에서 한 걸음 더 Gson으로 이어집니다.

private inline fun <reified T> readRawJson(@RawRes rawResId: Int): T {
    resources.openRawResource(rawResId).bufferedReader().use {
        return gson.fromJson<T>(it, object: TypeToken<T>() {}.type)
    }
}

: 「 」를 사용합니다.TypeToken.T::class 이 글을 a를 읽으실 수 .List<YourType>을 사용법

유형 추론에서는 다음과 같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fun pricingData(): List<PricingData> = readRawJson(R.raw.mock_pricing_data)
InputStream is = mContext.getResources().openRawResource(R.raw.json_regions);
                            int size = is.available();
                            byte[] buffer = new byte[size];
                            is.read(buffer);
                            is.close();
                           String json = new String(buffer, "UTF-8");

사용방법:

String json_string = readRawResource(R.raw.json)

기능:

public String readRawResource(@RawRes int res) {
    return readStream(context.getResources().openRawResource(res));
}

private String readStream(InputStream is) {
    Scanner s = new Scanner(is).useDelimiter("\\A");
    return s.hasNext() ? s.next() : "";
}

언급URL :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6349759/using-json-file-in-android-app-resources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