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은 URL에서 검색 대신 #를 사용합니다. 왜죠?
그들이 얼마나 오래 해왔는지는 모르겠지만, 구글이 검색 대신 검색 URL에 #를 사용하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뉴웨이
http://www.google.com/ #q=스택 오버플로
옛날 방식
http://www.google.com/search?q=stackoverflow
파운드/해시 기호는 일반적으로 페이지 섹션의 앵커로 사용됩니다.
더 짧은 URL 외에 구글에 어떤 이점이 있을까요?검색 엔진 관례에 어긋나는 것 같지만, 구글이 다시 관례를 정했습니다.이 접근 방식에 대해 볼 수 있는 문제점이 있습니까?
갱신하다
직접 테스트하려면 www.google.com 의 일반 검색창을 사용합니다.url에는 다른 정크가 있지만 q= 앞에 있는 부분이 이 질문을 위해 참고하고 있습니다.
업데이트 2
# 결과로 이동하려고 할 때 일부 사람들이 검색 결과로 다시 이동하기 때문에 이것이 임의 사용자에게 테스트 중인 실험적인 기능일 수 있습니다.
업데이트 3
여기 대화를 보면, 검색을 위해 주 google.com 사이트를 사용하는 모든 파이어폭스 사용자에게 롤아웃된 것으로 보입니다.
발췌문
2009년 4월 27일 # in query parameters는 검색 팀이 하던 별도의 실험(AJAX 기반 검색 결과 페이지)으로 얼마 전에 시작되었습니다.그것은 몇 달 전 야후 웹 애널리틱스 토론 그룹에서 상당히 열띤 토론을 벌였습니다.무작위 그룹의 사람들이 실험의 일부로 할당되었으며, 이로 인해 모든 분석 도구에서 해당 사용자에 대한 키워드 데이터가 모두 사라졌습니다.아직 실험이 진행 중인 것 같습니다.
2009년 4월 28일 www.google.com SERP에서 # in 쿼리 파라미터가 모든 Firefox 사용자에게 롤아웃된 것으로 보이므로 테스트 단계를 통과한 것이 틀림없습니다.파이어폭스가 IE보다 AJAX를 더 잘 처리할 수 있기 때문에 IE 사용자에게 롤아웃되지 않았다고 추측하고 있습니다.
2009년 5월 1일 SERP의 페이지를 들여다보니 처음에는 구글이 링크에 웹사이트 "진정한" URL을 넣는 것처럼 보이지만 링크를 클릭하면 URL이 www.google.com/url?q=flowers&blahblahblah 형식의 구글 리디렉션 URL로 대체됩니다.이 리디렉션 URL은 HTTP 레퍼러 필드에 표시되고 웹 브라우저(따라서 Analytics 도구)에서 보고되는 것입니다.
나의 구글은 아직도 사용합니다.search?
prefix. 그러나 해시(#)를 사용할 경우 페이지를 다시 로드할 필요가 없다는 장점이 있습니다.쿼리 문자열(?)을 추가하면 모든 브라우저에서 페이지를 다시 로드할 수 있습니다.
해시를 사용함으로써 그들은 브라우저 요소에서 항목을 유지할 수 있게 함으로써 항목을 '메모리'에 유지할 수 있습니다.해시를 추가하면 페이지에 대한 기록 개체도 생성됩니다.이렇게 하면 순방향 및 역방향 기능을 유지하면서 AJAX를 사용하여 검색을 처리할 수 있습니다.기본적으로 전체 페이지를 로드하는 데 필요한 HTTP 헤더의 하위 집합만 가져오면 전체 로드의 기능을 잃지 않고 검색을 더 빠르게 처리할 수 있습니다.
빠른 구글 검색 (good old 사용)?q=
method...) 다음을 표시합니다.
몇 달 전 Google은 URL에 #를 추가한 검색 결과를 테스트했습니다.이로 인해 어떤 키워드가 자신의 사이트로 트래픽을 몰고 가는지 확인하는 데 관심이 있는 사람들에게 큰 문제가 발생했습니다(레퍼러에서 #가 전달되지 않은 후 URL에 있는 모든 것이...).특히 웹 분석 제품의 경우 문제가 됩니다. 그래서 검색 팀과 협력하여 더 나은 솔루션을 찾을 수 있을 때까지 테스트를 중단했습니다.
그래서 한때 이 URL 형식이 사용자의 일부 하위 집합에 사용되었는데, 이는 Google이 사용자의 의심할 수 없는 하위 집합에 대해 실행하는 많은 테스트 중 하나입니다.이로 인해 분석 소프트웨어에 문제가 발생하여 향후 테스트를 위해 다른 형식으로 전환했지만 여전히 이전 해시 쿼리 URL을 지원합니다(일반 해시 쿼리 URL로 자동 리디렉션).
페이스북은 페이지를 언로딩하지 않고 이미지를 로드하는 데 이 기술을 사용하지만, 사용자가 다른 URL에 있게 합니다.
그러면 검색 쿼리를 변경하면 페이지를 다시 로드하지 않고 주소 표시줄의 URL을 업데이트할 수 있습니다(# 뒤의 내용을 수정할 때 브라우저에서 새로운 GET 요청이 실행되지 않아야 함).
보이다#q=stackoverflow
로 리디렉션합니다.search?q=stackoverflow&cad=h
.
하지만 어떻게 그걸 얻었는지는 모르겠어요. 보통의 것은 이해해요.
실제로 위의 첫 번째는 두 번째로 리디렉션됩니다.
구글의 이러한 움직임은 원치 않는 결과를 낳은 것으로 보입니다.이제 Google은 # 문자를 포함하는 모든 검색에 대한 리디렉션 페이지를 보여줍니다.한 번 해보세요. 정말 짜증나요.저는 개발자로서 C#을 많이 찾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 문제로 인해 빙을 더 나은 경험으로 생각하게 되었습니다.
언급URL :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1122523/google-using-instead-of-search-in-url-why
'programing'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반복기에서 맵() 사용 (0) | 2023.11.06 |
---|---|
Python 3에서 문자열 리터럴 앞에 있는 'b' 문자 do 제거 (0) | 2023.11.06 |
각도 자재 테이블에서 행 인덱스 가져오기 v5 (0) | 2023.11.06 |
한 컨트롤러에서 언로드하기 전에 AngularJS window.on이 다른 컨트롤러에서 트리거됨 (0) | 2023.11.06 |
마지막 로그온을 DateTime 형식으로 변환 (0) | 2023.11.0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