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graming

Python os.system이 CLI 응용 프로그램에서 실행할 명령을 입력합니다.

telecom 2023. 10. 2. 10:57
반응형

Python os.system이 CLI 응용 프로그램에서 실행할 명령을 입력합니다.

저는 현재 데이터베이스 관리에 도움이 되는 프로그램을 작성하고 있습니다.MariaDB에서 명령을 실행하도록 되어있습니다.이것은 CLI 애플리케이션이기 때문에 os.system으로 하면 된다고 생각했는데 문제가 있습니다.그래서 내가 다음 코드를 가지고 있다고 가정해 보겠습니다.

import os

os.system('mysql --user=%s --password=%s' %(user, password)
os.system('USE database;')

이 코드는 MariaDB에 로그인하지만 데이터베이스를 선택하는 두 번째 명령은 실행하지 않습니다.이것이 os.system에서 가능한가요? 그리고 만약 가능하지 않다면, 제 대안은 무엇인가요?감사해요.

편집: 대신 하위 프로세스를 사용하려고 했는데 또 다른 문제가 발생합니다.로그인 후 MariaDB를 즉시 종료합니다.

나는 당신에게 Ospython module 대신 Subprocess를 사용할 것을 추천합니다, Popen을 사용합니다.

이 링크를 확인해보세요: Python에서 외부 명령을 호출합니다.

언급URL :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43114089/python-os-system-enter-commands-to-execute-in-cli-application

반응형